이가자 브랜드, 베트남 국영방송국 VTC와 성공적 베트남 진출 주제 인터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가자 브랜드는 지난달 22일 베트남 국영방송국 VTC의 요청으로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에 대한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인터뷰는 글로벌 이가자 브랜드의 베트남 시장 진출 첫 발판이 되어준 하노이 롯데몰점 오픈 내용과 함께 K-뷰티 선구자인 이가자 브랜드의 철학, 히스토리 등 다양한 미용산업의 이야기도 함께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가자 브랜드는 지난달 22일 베트남 국영방송국 VTC의 요청으로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에 대한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VTC는 1988년에 설립된 베트남 국영방송사로 베트남을 대표하는 방송국 중 하나다.
이번 인터뷰는 글로벌 이가자 브랜드의 베트남 시장 진출 첫 발판이 되어준 하노이 롯데몰점 오픈 내용과 함께 K-뷰티 선구자인 이가자 브랜드의 철학, 히스토리 등 다양한 미용산업의 이야기도 함께 담았다. 특히, 글로벌 이가자 브랜드의 설립자인 이가자 원장의 미용 철학과 1세대 프랜차이즈로서 현재까지 그룹을 이어 나갈 수 있었던 경영적인 부분에 대한 이야기에 집중했다. 특히, 이가자 브랜드는 뉴스가 공개되기 전 많은 미용인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도 진행했다.
이가자 원장은 "하노이 롯데몰점에 유일하게 들어선 뷰티 브랜드이자 정통 K-뷰티 브랜드인 이가자 브랜드에 대한 베트남인들의 큰 관심에 감사하고 있다. 이번 오픈을 계기로 글로벌적인 역량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어서 현재 하노이 롯데몰점을 총괄하고 있는 이동호 원장의 베트남 시장에 대한 전망과 비전에 대한 내용으로도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이동호 원장은 "베트남이라는 시장에서 K-뷰티가 갖는 힘을 느꼈다. 더 발전된 스타일과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터뷰를 통해 더 많은 베트남 사람들에게 이가자 라는 브랜드가 어떠한 강점을 갖고 있는지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추후 베트남 2호점, 3호점 등 더 많은 지점을 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베트남 지점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이가자 원장이 직접 방문, 하노이 롯데몰점 식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격려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스 민폐녀` 옹호 나선 여초 커뮤니티 "몰카 공유한 한남이 더 나빠"
- 보복운전 사망사고낸 30대 운전자 징역 5년
- "위조 신분증 청소년 때문에 종업원 6명 실직자됐다…영세업자들만 억울"
- "아빠가 지켜줄게"…이스라엘 가족 5명 모두 꼭 껴안고 숨져
- "의사 형들, 꿀 많이 빨았잖아"…의사 열 받게 만든 변호사의 글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