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가수 겸 작가 이적 북토크 '이적의 단어들' 입장권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인 이적 북토크 '이적의 단어들' 입장권을 오는 19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번 북토크에서는 이적이 지난 5월 발표한 생애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과 함께 독자들을 만난다.
'상상에 시동을 거는 단어와 이야기'를 주제로 이적 작가와 한층 깊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스24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인 이적 북토크 '이적의 단어들' 입장권을 오는 19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번 북토크에서는 이적이 지난 5월 발표한 생애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과 함께 독자들을 만난다. '상상에 시동을 거는 단어와 이야기'를 주제로 이적 작가와 한층 깊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은 어느 단어에서 시작된 101편의 단편을 엮은 책이다. 시와 소설을 넘나들며 울림을 주는 이야기와 작가 특유의 시선을 표현한 그림들이 담겼다. 앞서 픽션집 '지문사냥꾼', 그림책 '기다릴게 기다려 줘' 등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해왔다.
이번 북토크 행사는 11월 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김혼비 작가가 사회를 맡았으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작가에게 남기고 싶은 말을 댓글로 작성하면 북토크 현장에서 이적 작가가 직접 답변하는 코너가 진행된다.
북토크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600명을 초대한다. 해당 입장권은 19일 오전 11시부터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웹툰 '입학용병', 日서 대박행진… 9월 거래액 16억 돌파
- 콘진원, 만화·애니·캐릭터 등 장르별 콘텐츠 산업백서 발간
- [신간]SF 작가의 장애 체험…'뼈말라' 섭식장애 극복 보고서
- [신간]곰팡이로 뒤덮힌 세계…김초엽 장편소설 '파견자들'
- '세계작가와의 대화' 佛 르 클레지오 초청 강연 '신화와 문학'
- [신간]우리 삶에 서스펜스가 사라진 이유…브뤼크네르의 '발견 철학'
-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18일 개막…한국관 17개사 참여
- [신간]마음의 소리가 필요할 때…'2023 김승옥문학상 수상작품집'
- 이승철, 코로나 확진…14일 이천 투어 콘서트 취소
- 'DJ HYO 출격' 효연, 14일부터 북미 디제잉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