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김태우 구급차 악용 논란 속 치료비 후원 행사 동참

김현재 2023. 10. 18.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그룹 god가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행사인 '만나 바자회'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할 예정이다.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god(박준형 · 데니안 · 윤계상 · 손호영 · 김태우)를 비롯해 조인성 · 김하늘 · 고아라 · 이진 · 김기방 · 고창석 · 김지연(보나) · 윤상정 · 신현승 · 성령 · 김홍경 · 이현준 · 강우정 · 박윤호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재 기자] 국민그룹 god가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행사인 '만나 바자회'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할 예정이다.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만나 바자회'는 오는 21일 토요일, 성수동 '모리티아 카페'에서 개최된다.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그룹 god의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멤버 전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하여, 아름다운 동행에 힘을 보탠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며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god 멤버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개인 소장품을 비롯해 의류, 학용품, 생활용품, 액세서리, 물티슈, 음료, 화장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후원 물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수익금 전액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밝혔다.

'만나 바자회' 관계자는 "국민그룹 god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멤버분들 모두가 아이들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고, 준비과정에서부터 함께하며 필요한 것들을 채워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자의 소장품을 정성스럽게, 그리고 푸짐하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이번 행사에 아낌없는 마음과 사랑을 보내주신 god 멤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god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분들께 전해지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한국말이 서툰 god의 박준형은 아이들에 대한 자료를 통역까지 해 인지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윤계상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언제든 참여하겠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데니안 역시 제안을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참여 의사를 전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며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가는 손호영과 김태우 역시 1년 동안 아이들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god(박준형 · 데니안 · 윤계상 · 손호영 · 김태우)를 비롯해 조인성 · 김하늘 · 고아라 · 이진 · 김기방 · 고창석 · 김지연(보나) · 윤상정 · 신현승 · 성령 · 김홍경 · 이현준 · 강우정 · 박윤호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만나 바자회는 오는 21일 토요일 성수동 '모리티아 카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협찬, 현금 후원, 행사 당일 물품 구입 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만나'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최근 김태우는 사설구급차를 타고 행사장에 갔다가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그는 깊이 반성한다는 말과 함께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Ps465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