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차기 확장팩 '황야의 땅 결투' 11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새 확장팩 '황야의 땅 결투'가 18일 공개됐다.
오는 11월 새 확장팩 출시와 함께 이용자는 두 가지의 새 키워드 및 145장의 신규 카드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황야의 땅 결투 확장팩에는 '빨리 뽑기'와 '발굴' 두 가지 키워드가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새 확장팩 '황야의 땅 결투'가 18일 공개됐다. 오는 11월 새 확장팩 출시와 함께 이용자는 두 가지의 새 키워드 및 145장의 신규 카드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황야의 땅 결투 확장팩에는 '빨리 뽑기'와 '발굴' 두 가지 키워드가 등장한다. 빨리 뽑기는 황야의 땅에서의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키워드로 이 키워드를 가진 카드들은 손에 추가된 턴에 보너스 효과가 부여되는 만큼 뽑은 즉시 카드를 내면 최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또 다른 키워드인 발굴은 발굴할 때마다 현재 단계에 해당하는 무작위 보물 카드를 발견하며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마지막 단계의 보물을 획득하면 해당 광산은 고갈되며, 새로운 광맥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다.
한편 10월 18일(한국 시간 기준)부터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도발 능력 및 덱 속에서 정령과 야수를 소환하는 죽음의 메아리 능력을 지닌 '천둥인도마' 전설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황야의 땅 결투 확장팩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 92조 '블리자드' 인수 눈앞…영국서 승인
- MS, 92조에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공룡 게임사' 발돋움
- 셀트리온제약, 3Q 매출 1281억원…"역대 최대"
- "6405% 성장"…롯데관광개발 3분기 역대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몬길의 매력에 푹 빠진 게임 팬들
- "제발 도와달라"…마약 투약 했다던 아나운서 김나정, 진짜였다
- 범LG가 4세 경영 전면에…LX 장남 구형모 사장 승진
- [포토]넷마블 부스에서 게임 즐기는 관람객들
- 현대차 "美 자동차 긴급 제동 창치 의무화 강력 지지"
- 한화오션 "함정 유지·보수·정비 사업 도전과 기회 공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