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유업이 '테이크핏 맥스 호박고구마맛'을 내놓았다.
겨울 시즌 인기 간식인 호박고구마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을 줄이고 참맛을 즐길 수 있도록 1A등급 원유 기반의 유당분해 우유와 무첨가 두유액을 더했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호박고구마의 풍부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단백질 음료"라며 "운동과 다이어트에 진심인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 시즌 인기 간식인 호박고구마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존 테이크핏 맥스와 동일하게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완전단백질을 21g 고함량으로 담았다.
1팩 음용 시 하루 권장량 38% 수준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고, 저당·무지방 설계로 다이어트 등 식단 관리 등의 니즈가 있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단백질 특유의 텁텁한 맛을 줄이고 참맛을 즐길 수 있도록 1A등급 원유 기반의 유당분해 우유와 무첨가 두유액을 더했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호박고구마의 풍부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단백질 음료”라며 “운동과 다이어트에 진심인 소비자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역대급 파격 컴백…불탄 옷 입고 과감한 퍼포먼스 [현장포토]
- ‘압구정 박스녀’ 아인, 가슴 만지게 하는 행위 예술? “난 원래 관종”
- 박수홍, 부모의 원색적 비난에 “고아가 된 것 같다”
- 딘딘, 애절 이미지 변신…19일 신곡 ‘울었어’ 발매
- 김재열 ISU 회장, IOC 신규위원 선출…12번째 한국인 IOC 위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