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권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비용 항공사 '진에어'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진에어페이'를 도입했다.
진에어페이는 계좌나 카드를 사전에 등록한 뒤 최초 1회 등록 비밀번호 입력으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자체 페이 시스템이다.
하지만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면 최초 등록한 비밀번호 여섯 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된다.
카드, 계좌 등 결제 수단 등록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까지, 진에어페이 도입 기념 프로모션 진행
저비용 항공사 '진에어'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진에어페이'를 도입했다.
진에어페이는 계좌나 카드를 사전에 등록한 뒤 최초 1회 등록 비밀번호 입력으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자체 페이 시스템이다.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는 항공권을 예매할 때마다 신용카드와 직접 연결하거나 인증 과정이 필요했다. 하지만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면 최초 등록한 비밀번호 여섯 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된다.
카드, 계좌 등 결제 수단 등록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하면 된다.
아울러 진에어페이 도입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에어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전 노선을 대상으로는 최대 1만원 할인이, △대구~타이베이 △부산~괌 △부산~삿포로 등 특정 노선을 대상으로는 최대 2만원이 할인이 적용된다.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도 운영한다. 주요 노선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나고야 9만 3600원 △인천~다낭 13만 4400원 △부산~나리타 10만 9600원 △부산~나트랑 16만 9400원 등이다.
탑승 기간은 동계 시즌 전 기간으로 이달 29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며, 특가 운임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은 15kg 그대로 제공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류효림 인턴기자 nocutnew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경필 "마약한 아들 112에 직접 신고…그때 심정은"
- 중학생이 40대 여성 납치 성폭행…"딸 해친다" 협박까지
- KAIST "망한 과제 자랑하세요"?…'실패 주간'이 뭐길래
- "한 손에 아이 안고 오토바이 몰아" 신고…운전자 추적
- 엄마부대 주옥순, '뻔뻔한 X' 제목 영상 올려 지인에 배상 판결
- 남중생이 귀갓길 여성 성폭행…"오토바이 훔쳐 몰며 범행 물색했다" 진술
- 남중생이 술 취한 40대 여성 납치해 성폭행 '충격'…촬영에 협박까지
- 이스라엘, 가자지구 병원 공습 최소 500명 사망…비난 고조
- 음주 단속 경찰관 창문에 매단 채 800m 질주…운전자 '징역형'
- [단독]'사무장병원' 적발돼도 수사는 하세월…5년간 줄줄 샌 '26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