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19일부터 대졸신입 공개채용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I저축은행은 2023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IT·통계·금융공통(영업·회계·경영관리 등)으로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2023년 12월 4일 입사 가능자이다.
SBI저축은행은 지원자의 부담을 덜고 채용 전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필기시험을 진행하지 않으며, 다양한 인재 선발을 위해 전공·외국어 성적 등의 제한도 두지 않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은 2023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IT·통계·금융공통(영업·회계·경영관리 등)으로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2023년 12월 4일 입사 가능자이다. 금융관련 자격증 보유자, 통계, 이공계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책임감·협업·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SBI저축은행은 지원자의 부담을 덜고 채용 전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필기시험을 진행하지 않으며, 다양한 인재 선발을 위해 전공·외국어 성적 등의 제한도 두지 않고 있다. 이와 함께 직무에 보다 적합한 인재 발굴을 위해 AI역량검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AI역량검사는 뇌신경과학,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검사로 지원자의 직무·기업·성과역량 등 적합도 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역량을 도출하고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직무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SBI저축은행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서류 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는 AI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채용 검진을 거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4일 입사하게 된다.
채용과 관련된 내용은 SBI저축은행 채용홈페이지(http://sbisb.recrui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