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한혜진♥기성용 딸, 평범하게 살긴 힘든 외모” 인형같은 외모+승부욕 DNA (문제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혜진이 딸이 남편 기성용의 DNA를 타고났다고 밝힌다.
한혜진은 축구선수 남편 기성용의 DNA를 타고난 덕분인지, 딸이 뛰어난 운동신경과 승부욕 때문에 축구 교실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한다.
한혜진과 기성용을 똑 닮은 딸의 남다른 인형 미모와 운동 DNA를 물려받은 딸이 아빠의 은퇴를 적극적으로 반대한 일화는 과연 무엇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한혜진이 딸이 남편 기성용의 DNA를 타고났다고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뭉친 배우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동반 출격해 특급 우정을 자랑한다.
특히 한혜진과 박하선은 배우이자 아내, 엄마로서 일과 육아 다잡은 ‘워킹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혜진은 축구선수 남편 기성용의 DNA를 타고난 덕분인지, 딸이 뛰어난 운동신경과 승부욕 때문에 축구 교실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한다.
그는 “딸이 운동을 좋아해서 축구 교실에 보낸 적이 있었는데, 다른 친구가 자기 공을 뺏어 골을 넣었다며 아이가 엄청 울더라. 그 이후로 경쟁하는 운동을 시키지 말아야겠다 싶어서 그만뒀다”라고 밝힌다.
또한 딸이 남다른 유전자를 지녔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누구를 닮았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엄마와 아빠를 반반씩 닮았다”라고 답한다.
이에 박하선은 한혜진의 딸 미모에 대해 “평범하게 살긴 힘든 외모”라며 “제가 봤을 때 외모에 재능이 있다”라고 증언해 인형 같은 딸에 대한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혜진은 딸이 친구들에게 아빠가 축구선수인 걸 자랑하고 다닌다며 “딸 주변 남자친구들이 한창 축구에 관심이 많아서 축구도 같이 많이 한다. 딸이 ‘우리 아빠가 축구선수다’라고 자랑을 했다더라. 남편이 언제쯤 은퇴하면 좋을지 이야기 나눈 적이 있는데 ‘아빠 은퇴하면 안 돼’라며 은퇴를 못 하게 하더라”라고 전한다. 아빠 기성용을 자랑스러워하는 딸의 모습에 이모와 삼촌들은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이어서 한혜진은 평소 남편 기성용이 얄미울 때는 아이를 맡긴다고 고백한다. 그는 “남편에게 아이를 하루 동안 맡기고 저는 나가서 일한다”라며 남편을 향한 ‘소심한 복수법’으로 1일 독박 육아를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혜진과 기성용을 똑 닮은 딸의 남다른 인형 미모와 운동 DNA를 물려받은 딸이 아빠의 은퇴를 적극적으로 반대한 일화는 과연 무엇일까.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김혜수, 17년간 미담 드러났다.. 하지영 “갈비 도시락부터 카드까지.. 100번은 될 듯”
- 그물 스타킹→엉덩이까지 노출한 샘 스미스, 선넘은 파격 29禁 퍼포먼스[SS리뷰]
- [단독]전홍준 대표 “키나 돌아온 진짜 이유? ‘큐피드’ 랩작사지분 강탈당해…안성일 잇따른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