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레트로껌 부활시킨다…‘후레쉬민트’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첫번째 제품으로 '롯데 후레쉬민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껌 시장을 이끌어온 롯데껌의 헤리티지를 최신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껌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기 디자인 재해석…쥬시후레쉬·스피아민트도 재출격 대기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첫번째 제품으로 ‘롯데 후레쉬민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후레쉬민트를 시작으로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도 디자인과 품질 개선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의 올해 3분기 기준 누적 껌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약 30% 늘었다. 특히 젊은 세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풍선껌 ‘왓따’의 경우 같은 기간 50% 이상 성장했고, 나들이 및 야외활동을 위한 장거리 운전에 유용한 ‘졸음번쩍껌’도 60% 이상 급증했다.
롯데웰푸드는 다양한 껌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새롭고 독창적인 자동차 문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피치스와의 협업으로 젊은 세대와 껌 소비 접점을 늘리는 마케팅을 실시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껌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가해자가 경찰이 된다니..." [그해 오늘]
- 이스라엘 공습에 하마스 지휘관 아이만 노팔 사망
- “로또번호 ‘생일’로 적지 마세요” 통계물리학자의 이유있는 조언
- 생방송 도중 뛰쳐나가는 이스라엘 대변인 [영상]
- “아빠가 지킬게” 꼭 껴안고 숨진 이스라엘 일가족 5명
- 근육질 캥거루에 ‘선빵’ 날려 반려견 구한 호주 남성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가자서 500명 사망"…요르단, 美 포함 4자회담 취소(상보)
- 전종서의 새 얼굴, '발레리나' [인터뷰]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