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네, ‘2023 얼루어 뷰티페어’ 참가…뷰티 클래스·선물 증정 이벤트 마련
천주영 기자 2023. 10. 18. 10:24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핀란드 프리미엄 퓨레 브랜드 본네가 ‘2023 얼루어 뷰티페어’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2023 얼루어 뷰티페어’는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뷰티 페스티벌로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뷰캉스’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F&B존, 퍼퓸바, 브랜드별 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본네 부스에서는 핀란드 산타 본네와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퓨레를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음, 트렌디한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포토존, 꽝 없는 본품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럭키 드로우 1등은 선물세트와 성수동 디와이 카페(DY CAFÉ)쿠폰이 증정된다. 이번 뷰티페어를 위해 개발된 본네와 디와이 카페의 콜라보 한정판 특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2등은 신제품 로즈힙&자보티카바 3CELL 2종 세트, 3등은 자사 퓨레 본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본네 부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며 본네의 신제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2023 얼루어 뷰티페어’는 오는 20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