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소년시대'" 임시완, 11월 말 컴백…찌질이부터 일짱까지

유은비 기자 2023. 10. 18.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시완 주연 '소년시대'가 11월 말 공개를 확정하고 2차 스틸을 공개했다.

대세 배우 임시완과 이명우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11월 말 공개를 확정 짓고 2차 스틸을 공개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 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11월 말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소년시대 스틸. 제공| 쿠팡플레이
▲ 소년시대 스틸. 제공| 쿠팡플레이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임시완 주연 '소년시대'가 11월 말 공개를 확정하고 2차 스틸을 공개했다.

대세 배우 임시완과 이명우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11월 말 공개를 확정 짓고 2차 스틸을 공개했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 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2차 스틸은 1980년대 충청도 부여 농고를 배경으로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삽을 치켜든 채 잔뜩 겁먹은 표정을 한 온양 찌질이 병태 임시완과 어느 날 갑자기 부여 일짱이 되어 친구들 위에 군림하며 당당한 미소를 띤 병태 임시완, 극과 극 180도 상반된 모습은 하루 아침에 일짱이 된 찌질이의 다이내믹한 일상을 예고한다.

▲ 소년시대 스틸. 제공| 쿠팡플레이

한편, ‘강강약약’으로 상대를 대하는 부여의 은둔고수 흑거미 박지영(이선빈)의 놀란 표정은 어떤 사건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주먹 하나로 일대 학교를 평정한 아산 백호 정경태(이시우)가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드러난다. 여기에 모든 남학생의 마음을 뒤흔드는 부여의 소피 마르소 강선화(강혜원)가 ‘장병태’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11월 말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 소년시대 스틸. 제공| 쿠팡플레이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