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봉식 “연애 경험 많지만 지금은 여자친구 無, 2년째 짝사랑 중”(짠당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봉식이 자신의 연애 경험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짠당포' 마지막 회에는 배우 김준배, 배우 오대환, 현봉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현봉식은 과거 연애 경험을 전했다.
현봉식은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다. 그런데 배우 하기 전에는 연애를 많이 했다"라며 "말도 안 되게 오해로 사귄 적이 많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현봉식이 자신의 연애 경험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짠당포’ 마지막 회에는 배우 김준배, 배우 오대환, 현봉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현봉식은 과거 연애 경험을 전했다. 현봉식은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다. 그런데 배우 하기 전에는 연애를 많이 했다”라며 “말도 안 되게 오해로 사귄 적이 많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아울러 현봉식은 “제가 대학교 때 과 대표였는데 어느 날 과 대표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는 소문이 났다. 술자리에서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냐’는 말에 어떤 선배가 ‘너란다’고 한 거다. 그 이후에 그 여자애는 김칫국을 먹고 ‘자기 따위가 뭘 좋아해’라고 생각했다”라며 “근데 사실 저는 다른 여자를 좋아하고 있었다. 그런데 제가 근처에도 안 오니까 궁금했던 거다. 한참 뒤에 MT를 갔는데 ‘오빠 너무 하시네요. 왜 다른 여자애랑 다니냐?’면서 말하더라. 혼자 마음을 키운 거다. 그래서 사귀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현봉식은 ‘요즘 관심 가는 사람이 있냐?’라는 질문에 “네”라고 답했다. 현봉식은 “마음에 둔 여자 있다. 근데 제가 액션을 취한 게 아니라 마음속에만 있다. 그분은 전혀 알지 못한다”라며 “한 1년 반에서 2년 정도 됐다. 만날 일이 거의 없는 분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모델 겸 가수 홍진경이 “업계에 계신 분이 아니냐?”라며 묻자 현봉식은 “그렇다”라고 답했다. (사진= JTBC ‘짠당포’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