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순자, 이혼사유=전남편 불륜 “상간녀 주장 받아들이겠다 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순자(가명)의 이혼 사유가 밝혀졌다.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특집 16기 순자는 10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전남편의 불륜을 폭로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한편 순자는 '나는 솔로' 촬영 당시 이혼 3개월 차라고 밝히며 27세에 딸 출산 후 28세에 사실혼 관계로 결혼생활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순자(가명)의 이혼 사유가 밝혀졌다.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특집 16기 순자는 10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 스토리에 전남편의 불륜을 폭로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순자는 변론기일소환장 사진을 공개하며 "불륜 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더라. 이게 맞나. 너무 힘들다"고 털어놨다.
이어 "너무 힘들어서 아몰라하고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진다"며 "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드린다. 변호사 알아보는 것도 지친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순자는 "미워하는 마음이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 제일 무거운 거라는 거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가지고 있기 싫어서 회피했었다. 오늘도 다시 제 마음은 무거워지고 멘탈은 깨지고..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 얼른 끝나서 진짜 깃털같은 마음으로 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순자는 '나는 솔로' 촬영 당시 이혼 3개월 차라고 밝히며 27세에 딸 출산 후 28세에 사실혼 관계로 결혼생활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그는 "전 남편에게 생활비를 받지 않아 아빠 카드로 생활했다"고 말한 바 있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