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호감녀에 “남자친구 있으세요?” 돌직구 (신랑수업)

이유민 기자 2023. 10. 18.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 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화면 캡처.



‘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이 바리스타와 만남으로 설렘 포텐을 터뜨린다.

18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6회에는 신화 김동완이 평소 온라인상에서 호감이 있었던 바리스타와 처음으로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동완은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패션 점검을 받기 위해 28년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를 불러 도움을 청한다. 가로수길 편집숍에서 김우리와 만난 김동완은 그의 도움으로 어리고 상큼해 보이는 ‘퓨어룩’을 시도해 본다. 이후 김동완은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카페에 도착하는데 그는 “드디어 오셨군요”라며 해맑게 반겨 김동완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번 깜짝 만남과 관련해 김동완은 “우연찮게 온라인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너무 매력적이어서”라며 그를 알게 된 계기를 털어놓고 이를 들은 멘토 이승철은 “운명인가요?”라며 김칫국을 마신다. 잠시 후 김동완은 바리스타에게 MBTI, 이상형 등을 물어보며 설레는 대화를 이어간다.

대화가 무르익자 두 사람은 핸드 드립 커피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때 갑자기 스킨십이 포착돼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김동완은 “손을 잡으시면 제가”라면서 슬며시 웃더니 계속 삐그덕거린다. 그런 가운데 김동완은 “남자친구 있으세요?”라고 훅 들어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신랑수업’은 18일 (오늘)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