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성수에 '프로젝터' 팝업스토어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엡손은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프로젝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엡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4K 레이저 프로젝터 EH LS650W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존과 엡손의 홈 비즈니스 프로젝터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 프로젝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엡손은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프로젝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엡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4K 레이저 프로젝터 EH LS650W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존과 엡손의 홈 비즈니스 프로젝터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엡손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반 고객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문화예술, 교육, 기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자사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1층은 거실 및 응접실을 콘셉트로 기획된 공간이다. 신제품 EH LS650W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고 필요시 제품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에는 △게임 △홈시어터 △뮤직 △캠핑 △미디어아트 등 다섯 가지 테마의 프로젝터 체험존이 마련되어있다. 게임존에서는 체험형 스포츠를, 홈시어터존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뮤직존과 캠핑존,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존은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감각적인 인증샷 촬영 및 출력이 가능하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 프로젝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디 장비 재고 증가율 285% 껑충…韓 소부장 수출 '비상'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인증 SW' 해킹 취약…北, IT분야 집중공격
- 현대차·기아, 서로 다른 OS 스마트폰끼리 '디지털 키' 공유
- 차세대 반도체 패키징 기술 제시…'ISMP 2023' 25일 부산 개최
- 아이폰15 시리즈, 전작과 비슷한 판매 양상
- 스모선수 단체 탑승에 日 항공사 '진땀'…“항공기 추가 배치”
- 애플, 이번 주 애플펜슬 3세대 공개하나 …기능은 자석 팁?
- 40년만에 발견된 '스타워즈' 제트기 모형, 42억원에 낙찰
- 이차전지 장비 피엔티, LFP 배터리 직접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