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강신효 신경전, 현장 분위기 압도한 열연(완벽한 결혼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훈과 강신효의 극강 대치 현장이 포착됐다.
무엇보다 성훈과 강신효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각각 국내 굴지 대기업 '태자그룹' 창업주 손자이자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의 대표 서도국 역, 강신효는 '태자그룹' 부사장이자 서도국의 형인 서정욱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성훈과 강신효의 극강 대치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가족들에게 배신을 당한 후 죽음에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은밀하고 아찔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명품 비주얼을 자랑하는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 등이 환상적인 ‘완결 라인업’을 구축하면서, 색다른 로맨스 복수극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성훈과 강신효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각각 국내 굴지 대기업 ‘태자그룹’ 창업주 손자이자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의 대표 서도국 역, 강신효는 ‘태자그룹’ 부사장이자 서도국의 형인 서정욱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 2와 3에서 같은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두 사람이 남보다 못한 형제 사이로 대립을 예고하면서 긴장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성훈과 강신효가 살벌함과 살기가 넘실대는 분위기 속 팽팽한 대치를 벌이는 현장이 공개됐다. 극 중 서도국(성훈)과 서정욱(강신효)이 가족들의 눈을 피해 각자의 방 앞에 선 채 날 선 신경전을 펼치는 상황. 매서운 눈빛을 장착한 서도국은 서정욱을 향해 적대감을 그대로 표출하고, 평소 사람들에게 상냥하고 친절한 얼굴을 하던 서정욱도 솔직한 감정을 담은 심기 불편한 얼굴을 드리운다. 서도국과 서정욱 사이, 깊은 감정의 골이 고스란히 드러난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가진 갈등의 과거사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성훈과 강신효는 꼬일 대로 꼬인, 남보다 못한 형제간의 복잡한 관계를 설득력 있게 연기하기 위해, 눈빛은 물론이고 표정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의논하며 열정과 열의를 쏟아냈다. 두 사람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순식간에 캐릭터에 몰입, 서로에게 끊어내지 못한 감정들을 가진 철천지원수들로 변신, 현장의 감탄을 일으켰다. 또한 두 사람은 카메라 불이 꺼지면 함께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꼼꼼하게 장면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작품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증명했다.
제작진은 “성훈과 강신효가 펼쳐내는 막강한 연기 호흡이 현장 분위기마저 압도하고 있다”라며 “두 사람의 연기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