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만나 바자회' 동참…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가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바자회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씨 등 god 멤버 전원은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만나 바자회'에 동참했다.
'만나 바자회'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행사로,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god가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바자회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씨 등 god 멤버 전원은 만나(manna)에서 주최하는 '만나 바자회'에 동참했다. '만나 바자회'는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을 위한 행사로,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했다.
올해 '만나 바자회'는 오는 2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모리티아 카페'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god가 준비한 개인 소장품을 비롯해 의류, 학용품, 생활용품, 액세서리, 물티슈, 음료, 화장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후원물품이 준비된다.
'만나 바자회' 관계자는 "god가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했다. 멤버분들 모두가 아이들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고, 준비 과정에서부터 함께하며 필요한 것들을 채워주셨다. god의 선한 영향력이 더 많은 분들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말이 서툰 박준형 씨는 아이들에 대한 자료를 통역해 인지하며 적극적으로 참여의 뜻을 전했고, 윤계상 씨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언제든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데니안 씨 역시 제안을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참여 의사를 전했다는 후문. 손호영 씨와 김태우 씨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god(박준형·윤계상·데니안·손호영·김태우)를 비롯해 조인성, 김하늘, 고아라, 이진, 김기방, 고창석, 김지연(보나), 윤상정, 신현승, 성령, 김홍경, 이현준, 강우정, 박윤호 씨 등 많은 스타들이 함께 한다.
만나 바자회는 오는 2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모리티아 카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협찬, 현금 후원, 행사 당일 물품 구입 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YTN 강내리 (nrk@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왜 삭제 당했나
- "언니 저한테 왜 그러세요"...김혜수, 17년 쌓인 미담 터졌다
- [Y이슈] 키나 떠난 피프티 3人, "소속사 대표 미담 거짓" 주장 여전…여론은 '냉담'
- '범죄도시3', 2편 이어 시체스영화제 아시아 최우수 관객상 수상
- '다른 그림 찾기?'...기안84, 한결같은 '태계일주' 출국 현장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