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커리, 18일 신제품 파워뱅크 300Plus 예약구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잭커리는 10월 18일 신제품 휴대용 파워뱅크 300 Plus의 예약 구매를 개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내외에서 친환경적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휴대용 파워뱅크 300 Plus는 300W/288Wh로 기존 잭커리 파워뱅크와 차별화 된 성능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잭커리는 10월 18일 신제품 휴대용 파워뱅크 300 Plus의 예약 구매를 개시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잭커리의 단계별 가변 속도 충전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배터리 수명을 최대 50%까지 늘릴 수 있으며 ChargeShield 기술을 적용해 45℃의 높은 온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폭발 위험성을 낮추기 위해 인산철 배터리로 제작되었다. 또한 FCC EMI Class B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주변 가전제품의 전자기에 간섭을 받지 않는다.
잭커리 관계자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원격 제어가 가능하고 사용자 정의 컨트롤을 할 수 있어 휴대용 파워뱅크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파워뱅크의 현재 전력량 등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잭커리는 1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 및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잭커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브랜드샵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가해자가 경찰이 된다니..." [그해 오늘]
- 이스라엘 공습에 하마스 지휘관 아이만 노팔 사망
- “로또번호 ‘생일’로 적지 마세요” 통계물리학자의 이유있는 조언
- 생방송 도중 뛰쳐나가는 이스라엘 대변인 [영상]
- “아빠가 지킬게” 꼭 껴안고 숨진 이스라엘 일가족 5명
- 옷 벗고 문신 보여주며 “칼 갖고와”…40대 남성 체포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가자서 500명 사망"…요르단, 美 포함 4자회담 취소(상보)
- 전종서의 새 얼굴, '발레리나' [인터뷰]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