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을 찍은 SNS에 올렸다.
18일 배우 김희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콩알 아홉 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실내에서 귀여운 강아지 세 마리와 놀면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희선은 각선미가 드러나는 섹시한 핫팬츠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김희선이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을 찍은 SNS에 올렸다.
18일 배우 김희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콩알 아홉 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실내에서 귀여운 강아지 세 마리와 놀면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희선은 각선미가 드러나는 섹시한 핫팬츠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김희선은 올해 영화 '달짝지근해: 7510'으로 20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했다. '달짝지근해: 7510'은 과자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조혜련, 박수홍·김다예 부부 응원…"평생 같이 가자"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
- “태국 음식 왜 무시해?”…백종원 “재미있게 표현하려고” 해명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애들 간식에 세균이 득실득실” 이 탕후루 먹지 마세요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
- 송중기 "100일 된 아들, 입술 닮았다…케이티와 육아 중"
- “그럼 구경만 혀?” 백종원, 쓰러진 종업원 ‘심폐소생’ 구하고 한 말이
- 조민, 서울대 대학원 입학도 취소?…“타 대학 현황 파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