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택 “박나래가 우리 집 다녀간 뒤 메달 모두 사라져”(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일화를 공개한다.
이날 이형택은 박나래에게 자신의 사라진 메달의 행방을 물었다.
이형택이 "박나래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우리 집을 다녀간 후 나의 메달들이 몽땅 사라졌다"라며 언급하자 박나래는 "금메달을 포장해서 수납장 안쪽에 보관해 뒀다. 다시 잘 찾아봐라"라고 이형택을 안심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전 테니스 선수 이형택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19일에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함께 산 지 22년 된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자매는 미국 유학 생활로 20살 때부터 함께 살았으며 한국에 들어와서도 계속 함께 살았다고 한다. 현재 고양시 일산동구에 살고 있다고 말한 두 사람은 전셋집 계약 기간 만료를 앞두고 새 전셋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이형택이 출격한다. 집 보는 걸 좋아한다고 밝힌 이형택은 “미국에서 자주 이사를 다녔다. 아내와 함께 직접 발품을 팔며 집을 구했다”라며 “현재 다섯 식구가 살고 있는 집은 운동하는 막내의 맞춤으로 집을 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이형택은 박나래에게 자신의 사라진 메달의 행방을 물었다. 이형택이 “박나래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우리 집을 다녀간 후 나의 메달들이 몽땅 사라졌다”라며 언급하자 박나래는 “금메달을 포장해서 수납장 안쪽에 보관해 뒀다. 다시 잘 찾아봐라”라고 이형택을 안심시켰다.
이어 이형택이 박태환과의 첫 만남에 대해 “태환이가 진짜 어렸을 때 만났다. 아테네 올림픽에서 만났는데 당시 태환이가 실격당했다”라며 말하자 박태환은 “중3 때, 수영 최연소 국가대표로 올림픽에 출전했다가 부정 출발로 바로 탈락했다. 당시 너무 어리고 무서워서 탈의실에서 많이 울었다. 덕분에 4년 뒤 금메달을 땄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