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이번엔 폭발적 에너지와 자신감…반항미까지 더한 위풍당당 애티튜드

김원겸 기자 2023. 10. 18.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K팝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1월 8일 데뷔 음반 '컷 아웃'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가 18일 공식 SNS를 통해 2차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휘브의 첫 음반 '컷 아웃'에는 더블 타이틀곡 '뱅!'과 '디지'가 수록된다.

휘브 데뷔음반 '컷 아웃'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하고, 피지컬 앨범은 9일부터 판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휘브 데뷔 음반 '컷 아웃' 2차 콘셉트 사진.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의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K팝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1월 8일 데뷔 음반 '컷 아웃'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가 18일 공식 SNS를 통해 2차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Color of WHIB' 'NEVERLAND' 'ALWAYS LOOK ON BRIGHT' 등 다양한 문구가 적힌 벽 앞에서 저마다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교복을 입은 멤버들은 각자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이고, 다소 반항적인 모습까지 더해 위풍당당한 모습을 뽐낸다.

무엇보다 1차 콘셉트 사진과 대비되는 모습이 돋보인다. 휘브는 앞서 보여줬던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콘셉트와는 달리 폭발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중무장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에 정반대의 색을 가진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예고한 '컷 아웃'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휘브의 첫 음반 '컷 아웃'에는 더블 타이틀곡 '뱅!'과 '디지'가 수록된다.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뱅!'은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리는 곡으로 휘브의 용기와 당찬 포부를 담았다. 반면 '디지'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있는 리듬과 힘 있는 신스 사운드에 휘브 멤버들의 경쾌하고 힘찬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다.

휘브 데뷔음반 '컷 아웃'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하고, 피지컬 앨범은 9일부터 판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