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성수동에 ‘프로젝터’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엡손이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프로젝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엡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4K 레이저 프로젝터 'EH-LS650W'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존과 엡손의 홈·비즈니스 프로젝터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한국엡손이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프로젝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엡손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4K 레이저 프로젝터 'EH-LS650W'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존과 엡손의 홈·비즈니스 프로젝터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엡손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1층은 거실 및 응접실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신제품 'EH-LS650W'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고 필요 시 제품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꾸몄다.
EH-LS650W는 초단초점 렌즈(Throw Ratio 0.26)를 탑재한 3LCD 레이저 프로젝터다. 기기와 스크린 간 거리를 50㎝만 띄어도 100인치 투사가 가능하다.
지하 1층에는 게임을 비롯해 홈시어터, 뮤직, 캠핑, 미디어아트 등 다섯 가지 테마의 프로젝터 체험존이 마련됐다. 인증샷을 찍고 출력할 수 있도록 이색 포토존도 있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엡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EH-LS650W’를 비롯한 엡손의 다양한 프로젝터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영화, 뮤직, 캠핑, 미디어아트 등 엡손 프로젝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 본 적이 없다"한숨
- 조혜련, 박수홍·김다예 부부 응원…"평생 같이 가자"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
- “태국 음식 왜 무시해?”…백종원 “재미있게 표현하려고” 해명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애들 간식에 세균이 득실득실” 이 탕후루 먹지 마세요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
- 송중기 "100일 된 아들, 입술 닮았다…케이티와 육아 중"
- “그럼 구경만 혀?” 백종원, 쓰러진 종업원 ‘심폐소생’ 구하고 한 말이
- 조민, 서울대 대학원 입학도 취소?…“타 대학 현황 파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