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11월 13일 정규 3집 발매…"독보적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Red Velvet)이 정규 3집 발매 일정을 확정하고 '콘셉트 퀸'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11월 13일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왓 어 칠 킬)'을 발매한다.
멈추지 않는 성장세와 굳건한 파워를 보여준 레드벨벳이 이번 정규 3집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레드벨벳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은 1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년 만의 정규 앨범 'What A Chill Kill'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정규 3집 발매 일정을 확정하고 '콘셉트 퀸'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레드벨벳은 오는 11월 13일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왓 어 칠 킬)'을 발매한다. 'What A Chill Kill'은 2017년 11월에 발표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소속사는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돼 있어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며 "한층 정교해진 음악 세계와 레드벨벳만이 소화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를 높은 완성도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레드벨벳은 지난해 발매된 미니 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로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올해 첫 유럽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멈추지 않는 성장세와 굳건한 파워를 보여준 레드벨벳이 이번 정규 3집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레드벨벳은 18일 0시 각종 SNS 계정에 새 앨범의 콘셉트를 유추해 볼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양한 오브제들을 레드벨벳만의 독특한 무드로 풀어낸 비주얼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레드벨벳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은 1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18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철수 vs 이준석' 10년 악연…원색 비난 오고 간 이유
- [2023 국감] 6년 만의 금감원 '현장 국감'…내부통제·공매도 도마 위
- 변화 없는 일본…기시다 총리, 야스쿠니에 공물 또 봉납
- 정의당, '강서 참패' 후폭풍…빗발치는 이정미 대표 사퇴론
- '손흥민과 손잡고 악수'…'선수들의 슈퍼 스타' 손흥민 [TF사진관]
- 피프티 피프티, 여론 등지고 명분도 잃은 분쟁[TF초점]
- "선처는 없다"…'사이버 렉카'와 전쟁 선포한 스타들[TF이슈]
- 글로벌 '전기차' 지원책 살펴보니…중국산 '저가 EV' 견제 분주
- 3년째 노사 협상 '제자리'…끝없는 '소통 부재'에 질타받는 코스트코
- 카카오, 위기 '첩첩산중'…"경영진 사법리스크 현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