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 “건기식 온리원 제품으로 3년 만에 매출 1000억 목표”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대웅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온리원 제품으로 3년 안에 1000억원 매출을 올리겠다.”
18일 대웅바이오에 따르면 진성곤 대표가 지난 13일 서울 반포 JW메리어트에서 열린 건강기능식품 론칭 기념 심포지엄에서 이같이 말했다.
대웅바이오는 또한 3종 건기식 굿모닝 브레인, 잇츠뺄타임, 블랙 비타민 보스 등을 공개했다.
뇌 건강 건기식 ‘굿모닝 브레인’은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과 혈행·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유래성분 ‘은행잎추출물’, 혈관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를 함유한다.
멀티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유산균제 ‘잇츠뺄타임’는 17종 혼합유산균(특허 5종)에 글루텐 분해 유산균 ‘디글루 GLU70’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균주 ‘DS0508’과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 녹차추출물 ‘카테킨’을 담았다.
프리미엄 비타민 ‘블랙 비타민 보스’는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 아연, 마그네슘을 포함한 총 15종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로 알려진 매스틱을 포함한다.
대웅바이오는 전문가와 임상근거 기반 신제품을 연이어 개발·출시할 방침이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넘버원을 넘어서는 온리원 제품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명품 건기식 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