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또 기부, 취약계층·공익활동 지원에 선뜻...누적액 1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에 나섰다.
이제훈은 18일 취약계층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아름다운재단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취약 계층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제훈은 2017년부터 7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름다운재단 정기기부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눔을 통한 사회변화에 공감
배우 이제훈이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에 나섰다.
이제훈은 18일 취약계층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로 이제훈은 누적 기부액 1억원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아름다운재단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취약 계층을 돕고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제훈은 2017년부터 7년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름다운재단 정기기부자다. 우리 사회에 변화가 필요한 건강·교육·노동·문화·안전·주거·환경·사회참여 8개 영역에서 공익활동을 진행하고 이웃을 돕는 아름다운재단의 활동 취지에 공감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 외에도 그는 목소리 기부, 애장품 기부, 공익 캠페인과 해외 구호활동 참여 등 다채로운 분야에 오랜 시간에 걸쳐 적극적인 선행을 펼쳐 왔으며 공익활동과 나눔문화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제훈은 “갈수록 해결하기 어려운 사회문제가 많아지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사람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작게라도 나누기 시작한다면 변화가 만들어질 수 있다는 생각으로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길, 변화를 만드는 사람들께도 힘이 나는 나눔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배우로서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이제훈은 내년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더 비기닝’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권은비 화보, 가을 햇살 닮은 무결점 비주얼+매혹적 눈빛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X세훈, 신생회사 行?…SM 반박 “이적설? 사실 NO, 개인 활동 한해 조건부 허락”(공식) - 열린
- 장원영 화보, 파리 사로잡은 아련+청초 ‘팔색조 매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제니, 빌보드 ‘글로벌 200’ 7위 출발...싱글도 인기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명품 S라인 몸매+시원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4만전자' 탈출 성공…삼성전자, 5만3500원 마감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