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정규 7집 한정판 LP으로 만난다…16일부터 판매 진행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소라가 정규 7집 한정판 LP를 선보였다.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6일부터 온라인 판매처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이소라 7집' 한정판 LP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이소라 7집' LP는 음반처럼 분홍색과 녹색 그리고 하늘색 3가지 버전으로 한정 제작된다.
지난 2008년 발매된 '이소라 7집'은 모든 노래의 제목을 그림으로 보여줘 화제를 모았던 음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소라가 정규 7집 한정판 LP를 선보였다.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6일부터 온라인 판매처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이소라 7집’ 한정판 LP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올해 발매 15주년을 기념해 판매되는 것이다.
‘이소라 7집’ LP는 음반처럼 분홍색과 녹색 그리고 하늘색 3가지 버전으로 한정 제작된다. 특히 LP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미국에서 리마스터링과 커팅 작업을 거쳤다는 귀띔이다.
지난 2008년 발매된 ‘이소라 7집’은 모든 노래의 제목을 그림으로 보여줘 화제를 모았던 음반이다. 이와 함께 인간사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이소라 특유의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내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이소라는 최근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2023 이소라 콘서트 - 소라에게’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사흘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자지구 아비규환인데…카타르 호화 호텔서 웃는 하마스 지도부
- “성관계 중 부상”…치료비 4700만 원 뜯어낸 30대 공무원, 피해자는 극단 선택
- 연말 ‘윤석열 신당’ 급부상 가능성… 與, ‘총선 승리 모델’ 연구 착수[허민의 정치카페]
- 월급 300만원 넘으면 상위 45%, 400만원 넘으면?
- 가슴 만지는게 행위 예술? 압구정 거리에 ‘박스녀’ 활보
- 신동엽한테 술 배운 선미…방송 중에 졸고 춤추다 비틀
- 이민우 “20년 지기가 전재산 갈취…가스라이팅 당해 PTSD 진단”
- 훔친 오토바이로 40대 여성 납치해 초교서 성폭행한 중3
- [속보] ‘이건희 사위’ 김재열 ISU 회장, 12번째 한국인 IOC 위원 선출
- 김동연, “김혜경, 법인카드 사적이용 100건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