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정규 3집 ‘wonderego’로 11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정규 3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 영상과 이미지에는 크러쉬가 직접 팬들에게 메일을 전송하는 모습과 새 앨범 발매 관련 메시지가 담겨있다.
해당 메시지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11월 세 번째 정규 앨범 'wonderego'를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크러쉬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정규 3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COMING UP NEXT’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과 이미지에는 크러쉬가 직접 팬들에게 메일을 전송하는 모습과 새 앨범 발매 관련 메시지가 담겨있다. 해당 메시지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11월 세 번째 정규 앨범 ‘wonderego’를 발매하고 팬들과 만난다.
앞서 크러쉬는 지난해 9월 새 디지털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를 발매, 국내 음원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를 휩쓸었다. 또한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까지 차지했다.
한편, 크러쉬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컴백 관련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자지구 아비규환인데…카타르 호화 호텔서 웃는 하마스 지도부
- “성관계 중 부상”…치료비 4700만 원 뜯어낸 30대 공무원, 피해자는 극단 선택
- 연말 ‘윤석열 신당’ 급부상 가능성… 與, ‘총선 승리 모델’ 연구 착수[허민의 정치카페]
- 월급 300만원 넘으면 상위 45%, 400만원 넘으면?
- 가슴 만지는게 행위 예술? 압구정 거리에 ‘박스녀’ 활보
- 신동엽한테 술 배운 선미…방송 중에 졸고 춤추다 비틀
- 이민우 “20년 지기가 전재산 갈취…가스라이팅 당해 PTSD 진단”
- 훔친 오토바이로 40대 여성 납치해 초교서 성폭행한 중3
- [속보] ‘이건희 사위’ 김재열 ISU 회장, 12번째 한국인 IOC 위원 선출
- 김동연, “김혜경, 법인카드 사적이용 100건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