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서이서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 박아인 조아람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서이서가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KBS 드라마 단막극에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신선한 마스크에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서이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서이서가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신예 서이서가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KBS 드라마 단막극에 캐스팅돼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신선한 마스크에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서이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서이서가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이서는 JTBC 드라마 '백일장 키드의 사랑',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카카오TV '펌킨타임' 등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촉망받는 신예로 잠재력을 입증했다.
특히 신예 배우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를 표현하는 깊이감 있는 눈빛에 신선한 마스크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역할을 통해 변화무쌍한 변신을 거듭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비욘드제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서이서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2023' 단막극의 여덟 번째 작품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출연 확정이라는 겹경사까지 맞으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펼치게 됐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연출 서용수/ 작가 권오주/ 제작 아센디오)는 동명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다.
서이서는 극중에서 경영학과 복학생 찬석 역을 맡아 연희(조아람 분)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준 것을 계기로 연인이 되는 인물로 연희에게 다정다감한 매력을 드러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기 유망주로 각광받고 있는 서이서는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본격적인 연기 날갯짓을 펴게 됐다. 비욘드제이는 드라마 ‘오늘의 탐정’, ‘초면에 사랑합니다’, ‘안녕? 나야!’, ‘알고있지만’, ‘살인자의 쇼핑목록’, ‘썸바디’,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등을 제작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서 배우 박아인, 도연진, 조아람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서이서가 출연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2023' 단막극'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오는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