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인기 통했다"··· 롯데월드 가을 축제 시즌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 운영 기간을 오는 11월 19일까지 특별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아이돌그룹인 엔하이픈과 협업한 '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 IP를 접목시킨 축제다.
롯데월드는 이번 축제가 테마파크와 웹툰 IP의 협업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11월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11월 1일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11월19일까지 연장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 운영 기간을 오는 11월 19일까지 특별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아이돌그룹인 엔하이픈과 협업한 ‘다크 문: 달의 제단’ 웹툰 IP를 접목시킨 축제다. 웹툰은 낮에는 ‘드셀리스 아카데미’의 평범한 학생이지만 밤이면 인간을 해치는 하급 뱀파이어를 소탕하는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롯데월드는 이번 축제가 테마파크와 웹툰 IP의 협업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롯데월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된 다크 문 광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2000만 회를 넘었다. 축제를 즐기기 위해 해외에서 직접 방문하는 손님들도 있었다. 실제 9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은 해외 입장객은 지난해 동기 대비 세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월드는 이번 시즌의 특별 연장과 함께 11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롯데월드 제휴카드 전월 실적 충족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50% 할인과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결제 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본인 및 동반 1인 최대 4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43% 할인도 있다. 11월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11월 1일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술 먹고 운전해요” 고속도로서 생방송한 50대 유튜버의 최후
- 피자 먹을 때 찰떡궁합인데…'세균 위험 높은 '이 피클' 먹지 마세요'
- '디스코팡팡' 단골 10대 여학생 성폭행…불법촬영도 한 DJ의 최후
- 김장하려다 '기겁'…김치 사려다 '한숨'…김치도 부자들만 먹겠네
- 이틀새 30만 명 몰렸다…최악의 취업난에 中도 '공시' 열풍
- '10년 전 축의금 10만원 받아놓고 지금 10만원 하면 욕먹으니 조심해'
- 비 오면 잘 안 보이는 '차선'…'시력이 아니라 '비리' 때문이었다'
- '국밥서 '벌레' 나와' 환불 요청에…'갑질 참 억울' 업주 하소연, 왜?
- 별풍선 하루 8억도 받는다더니…아프리카TV 또 '역대급 호실적' 기대감
- 피프티피프티 멤버간 분열?…키나 홀로 항고 취하, 소송전 변수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