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미리 간 겨울[화보]

하경헌 기자 2023. 10. 18.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아 의류 브랜드 겨울 화보. 사진 올리비아로렌



배우 이지아가 여성복 브랜드 화보에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지아는 18일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모델로서 함께 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이지아 의류 브랜드 겨울 화보. 사진 올리비아로렌



화보의 콘셉트는 ‘포커스 온 미(Focus On Me)’로 이지아는 콘셉트와 딱 맞는 그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이지아는 고전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인 브랜드의 겨울 스타일을 소화했다.

배우 이지아 의류 브랜드 겨울 화보. 사진 올리비아로렌



포근한 느낌의 ‘테잎 포인트 부클자켓’과 흰색 컬러의 블라우스 그리고 검은색의 슬랙스를 곁들여 ‘올드머니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짧은 기장의 수제 코트와 터틀넷 니트를 착용해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의류 브랜드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지난 시즌부터 브랜드의 모델 이지아와 함께 다양한 소재, 기장, 디자인, 색상의 신제품을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한 화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올겨울에도 화보 속 이지아처럼 고전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