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질란테’ 남주혁, 생애 첫 액션 도전…법망 피한 범죄자 직접 심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속 남주혁이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이자, 밤에는 비질란테로 활동할 예정이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속 남주혁이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이자, 밤에는 비질란테로 활동할 예정이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남주혁은 모범 경찰대생이자,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 역을 맡았다. 그는 어린 시절 동네 건달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한 엄마를 잃고, 선처를 받고 출소한 후에도 범죄를 저지르는 건달을 직접 심판하기로 결심한다.
그날 이후 김지용은 법망을 피해간 범죄자들을 심판하며 법이 해결하지 못한 정의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만들어 나간다. 남주혁은 낮에는 경찰대학교에서 무도, 학업, 일상까지 바른 완벽한 모범생이지만, 밤에는 냉혹하고 차가운 비질란테로 분해 극과 극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생애 첫 액션 장르에 도전하는 남주혁은 웨이트 트레이닝부터 복싱, 유도, 무술 훈련 등을 받으며 실감나고 리얼한 액션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또, 경찰대생 김지용일 때는 평범하고 여느 20대 또래와 다를 것 없는 대학생의 모습을 담아 냈고, 비질란테일 때는 후드티를 깊게 눌러쓰고, 좀 더 다크해진 인물의 내면을 표현하는 등 양면성을 가진 캐릭터를 디테일한 연기로 표현해냈다.
남주혁은 “‘비질란테’라는 웹툰을 워낙 좋아했었고, 김지용이라는 역할을 꼭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선택했다”라며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혔다.
또 “첫 액션 작품이다 보니, 무술팀과 디테일적인 부분들에 대해 많은 얘기를 나누며 촬영했다. 경찰복을 입었을 때와 비질란테 옷을 입었을 때의 느낌이 많이 달랐던 것 같다. 비질란테 활동을 할 때는 좀 더 다크해지는, 또 다른 진지함을 두고 연기했다. 감정의 격한 표현보다는 내면적으로 가져가서 연기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남주혁의 활약이 돋보이는 ‘비질란테’는 오는 11월 8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김혜수, 17년간 미담 드러났다.. 하지영 “갈비 도시락부터 카드까지.. 100번은 될 듯”
- [단독]전홍준 대표 “키나 돌아온 진짜 이유? ‘큐피드’ 랩작사지분 강탈당해…안성일 잇따른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동성성교 안무→그물스타킹에 둔부노출까지! 파격 29禁 퍼포먼스, 선 넘은 샘 스미스 [SS리뷰]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