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사과 유니버스' 개최…관련 상품 최대 반값

신민경 기자 2023. 10. 18. 08: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사과 유니버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제철 맞은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과일부터 제과, 베이커리, 음료, 주류까지 엄선해 준비했다"며 "사과 유니버스 행사와 함께 맛있고 건강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과 과일∙제과∙음료∙주류 등 관련 상품 총망라
홈플러스 매장에서 모델이 사과를 들어 보이고 있다.(홈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홈플러스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사과 유니버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고객 사과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사과 유니버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제철 맞은 사과 5종을 비롯해 제과, 베이커리, 음료, 주류 등 사과 관련 상품을 총망라해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사과 5종은 제휴카드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검붉은 색에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품종 '감홍 사과'(4~6입)를 비롯해 △충주, 문경, 영주 등 유명 산지에서 올해 첫 수확한 '처음 수확한 부사 사과'(4~7입) △일반 사과보다 새빨간 색을 띠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홍옥 사과'(7입) △껍질이 얇아 손질하기 편하고 껍질째 먹어도 부드러운 '양광 사과'(4~6입) △익을수록 황금빛을 띠는 시나노골드 품종으로 과육이 단단하고 맛은 달콤한 '황금 사과'(4~6입) 등이다.

사과를 활용한 제과류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과 과육이 사각사각 씹히는 '복음자리 사과잼'(370g)은 4000원대에 판매한다. 은은한 달콤함을 앞세워 세계 120개국에서 사랑받는 프랑스산 '샹달프 애플 앤 시나몬잼'(170g)은 5000원대에 내놓는다.

풍미 좋은 버터 쿠키 속에 달콤한 사과잼을 가득 채운 '청우 그랑쉘 사과'(195g)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한다.

음료, 주류 등 마실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신선한 사과 과즙을 그대로 담아낸 '웅진 가야농장 정성담은 사과 음료'(1L)는 1000원대다.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캔 하이볼 '애플 하이볼 로우 슈거'(500㎖)는 3개 9000원대에 내놓는다.

청사과의 상큼하고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 '잭다니엘스 테네시 애플'(700㎖)은 5만원대에 판매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제철 맞은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과일부터 제과, 베이커리, 음료, 주류까지 엄선해 준비했다"며 "사과 유니버스 행사와 함께 맛있고 건강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