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범수·웨인·규민, 'ONLY FUN' 콘셉트 포토 속 상큼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소디엑(XODIAC)이 범수(BEOMSOO), 웨인(WAIN), 규민(GYUMI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 18일 공식 SNS에 렉스, 현식, 자얀의 유니크함이 담긴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범수, 웨인, 규민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디엑은 18일 공식 SNS에 렉스, 현식, 자얀의 유니크함이 담긴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범수, 웨인, 규민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 범수는 강렬한듯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상하의 세트 착장에 시스루 이너를 매치해 남성미를 드러냈으며, 자연스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웨인은 연한 에메랄드 컬러의 니트 조끼와 베레모로 프레시한 느낌을 선보였으며, 그에 상반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규민은 락커 앞에서 당당한 포즈를 취했으며, 깔끔한 패션에 포인트가 되는 하의와 벨트로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줬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이 가득한 배경이 규민이 가진 톡톡 튀는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처럼 소디엑은 렉스, 현식, 자얀, 범수, 웨인, 규민 각자만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연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세 번째 주자인 씽, 다빈, 리오의 콘셉트 포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디엑은 지난 3월 데뷔해 6개의 싱글과 1개의 EP 앨범을 발매하며 무서운 속도로 가요계에 자리를 잡았다.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날로 치솟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소디엑은 지난 7월 인도네시아 '텔콤셀 어워즈 2023'에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엔딩 무대를 장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역에서도 강한 대세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소디엑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ONLY FUN'은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신화 이민우 "20년 지인 전재산 갈취" 경악 - 스타뉴스
- 추성훈, 대장 내시경 중 별안간 "쌌다" 충격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이상민 母 5년째 투병.."아들 못 알아봐" 애틋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