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들' 정지영 감독→설경구·유준상·허성태, '방구석 1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소년들'의 정지영 감독과 배우 설경구, 유준상, 허성태가 JTBC 영화 토크 프로그램 '돌아온 방구석1열'에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1999년 삼례나라슈퍼 사건을 모티브로 극화한 영화 '소년들'의 주역 정지영 감독과 배우 설경구, 유준상, 허성태가 JTBC 영화 토크 프로그램 '돌아온 방구석1열'에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99년 삼례나라슈퍼 사건을 모티브로 극화한 영화 ‘소년들’의 주역 정지영 감독과 배우 설경구, 유준상, 허성태가 JTBC 영화 토크 프로그램 ‘돌아온 방구석1열’에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형사,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사건 실화극이다.
‘시크릿 홍보 회의’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는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은 ‘한국영화계 명장’ 정지영 감독을 비롯해 ‘소년들’에서 우리슈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 역을 맡은 설경구, 소년들을 범인으로 검거한 전북청 수사계장 ‘최우성’ 역을 맡은 유준상, ‘황준철’을 믿고 따르는 후배 형사 ‘박정규’ 역을 맡은 허성태가 함께 했다. 세 명의 MC 봉태규 배우, 변영주 감독, 주성철 편집장이 바라본 ‘소년들’의 첫인상 토크를 시작으로 정지영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훑으며 ‘소년들’의 탄생 비화부터 영화의 모티브가 된 실제 사건과 생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여기에 정지영 감독에 대한 무한 신뢰와 영화 ‘소년들’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낸 설경구, 유준상, 허성태 배우의 유쾌한 시너지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이다. ‘소년들’의 주역들이 함께한 ‘돌아온 방구석1열’의 심층 무비 토크는 바로 오늘인 18일(수) 오후 5시 JTBC 유튜브 ‘차클 플러스’ 채널과 오는 10월 22일(일) 오전 10시 30분 JTBC2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소년들’ 정지영 감독과 설경구, 유준상, 허성태의 ‘돌아온 방구석1열’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소년들’은 오는 11월 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가해자가 경찰이 된다니..." [그해 오늘]
- 이스라엘 공습에 하마스 지휘관 아이만 노팔 사망
- “로또번호 ‘생일’로 적지 마세요” 통계물리학자의 이유있는 조언
- 생방송 도중 뛰쳐나가는 이스라엘 대변인 [영상]
- “아빠가 지킬게” 꼭 껴안고 숨진 이스라엘 일가족 5명
- "중학생이라 소리쳤지만 수갑 채워" 흉기난동 오인 경찰, 그 이후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가자서 500명 사망"…요르단, 美 포함 4자회담 취소(상보)
- 전종서의 새 얼굴, '발레리나' [인터뷰]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