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노멀' 정동원, 첫 영화 도전…"일상 속 공포 표현에 집중"
김보영 2023. 10. 18.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이 파격적인 캐스팅 라인업과 신선한 앙상블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수 정동원은 영화 '뉴 노멀'에서 배우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
11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뉴 노멀'의 배우 정동원이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배우 정동원의 새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는 영화 '뉴 노멀'은 오는 1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뉴 노멀’(감독 정범식)이 파격적인 캐스팅 라인업과 신선한 앙상블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수 정동원은 영화 ‘뉴 노멀’에서 배우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 이에 마리끌레르 11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11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뉴 노멀’의 배우 정동원이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영화 ‘뉴 노멀’은 공포가 일상이 되어버린 새로운 시대에 도착한 웰메이드 말세 스릴러로, ‘기담’,‘곤지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K-호러 마스터 정범식 감독의 신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마리끌레르 화보는 연기라는 새로운 도전에 임한 가수 겸 배우 정동원의 진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정동원은 소년다운 풋풋하고 귀여운 얼굴부터, 어느새 자라 성숙미를 뽐내는 진지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표정과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인터뷰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게 된 계기부터, 첫 영화인 ‘뉴 노멀’에 참여하면서 느끼고 경험했던 것들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풍성함을 더했다. 정동원은 먼저 ‘뉴 노멀’에서 ‘영웅’이 되어볼까 하는 중학생 ‘승진’ 역을 맡았다. 그는 역할을 제안받았을 당시를 회상하며 크게 고민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어렸을 때부터 노래와 연기를 함께 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당연히 한다’는 생각으로 작품에 참여했다고 답한 정동원은 ‘뉴 노멀’에 임하는 동안 일상 속 공포를 표현하는 데 고민하고 집중했다는 후문을 밝혔다. 또한, 촬영 현장이 처음이라 낯설고 어려웠지만, 추격신에서 한 번에 오케이를 받은 후 자신감과 용기를 얻게 되었다고 말해 스크린 데뷔작인 ‘뉴 노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함께 작업한 정범식 감독에 대한 이야기 역시 빼놓지 않은 정동원은 현장에서 감독님께 수많은 질문을 던졌고 많이 의지했다고 말하며, ‘뉴 노멀’이 공개되고 나면 자신의 연기에 대한 칭찬도 좋겠지만 그보다 영화에 대한 감상을 들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배우 정동원의 새로운 얼굴을 만날 수 있는 영화 ‘뉴 노멀’은 오는 1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학폭 가해자가 경찰이 된다니..." [그해 오늘]
- “아빠가 지킬게” 꼭 껴안고 숨진 이스라엘 일가족 5명
- “로또번호 ‘생일’로 적지 마세요” 통계물리학자의 이유있는 조언
- 생방송 도중 뛰쳐나가는 이스라엘 대변인 [영상]
- 이스라엘 공습에 하마스 지휘관 아이만 노팔 사망
- "중학생이라 소리쳤지만 수갑 채워" 흉기난동 오인 경찰, 그 이후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바이든 중동行 직전에…요르단, 4자 회담 돌연 취소
- 전종서의 새 얼굴, '발레리나' [인터뷰]
- 이보미 은퇴에 골프장에선 특별관 만들고 팬은 총집결..日언론 대서특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