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수저' 김민경도 넉다운…홍현희子 준범에 현실육아 매운맛 톡톡히 봤다('슈돌')[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방송에서 개그우먼 홍현희와 제이쓴의 아들 준범은 개그우먼 김민경-오나미를 만나 사랑스러움을 폭발시켰다.
김민경은 "오나미 하관이 홍현희랑 닮아 준범이가 엄마인 줄 알 것"이라며 준범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자신감을 드러냈다.
준범은 오나미와 끊임없는 까꿍 놀이를 하는가 하면, 김민경표 대왕 달걀말이를 맛 보며 이모들의 사랑을 만끽해 흐뭇함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17일 방송에서 개그우먼 홍현희와 제이쓴의 아들 준범은 개그우먼 김민경-오나미를 만나 사랑스러움을 폭발시켰다.
김민경은 "오나미 하관이 홍현희랑 닮아 준범이가 엄마인 줄 알 것"이라며 준범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시에 "우리 에너지 완전 좋아. 운동인이야"라며 축구로 갈고 닦은 체력을 자랑하기도 했지만, 곧 현실 육아의 매운 맛에 전반전부터 지친 기색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 가운데 오나미는 힘든 것도 잊게 만드는 준범의 사랑스러운 미소에 푹 빠져 "준범이 보면 아기 낳고 싶어"라며 출산 계획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준범은 평소 '먹짱'으로 불리우며 먹는 것이라면 빠지지 않는 자신을 능가하는 김민경의 먹방에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준범은 김민경을 먹방을 보자, 입에 딸기를 머금은 채 넋을 놓고 바라보아 웃음을 자아냈다. 준범은 오나미와 끊임없는 까꿍 놀이를 하는가 하면, 김민경표 대왕 달걀말이를 맛 보며 이모들의 사랑을 만끽해 흐뭇함을 선사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홍진경 “조폭 7명과 싸워..담뱃갑에 사인받고 찢어버려”('짠당포')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나는솔로' 16기 순자, 뒤늦게 밝힌 이혼사유는 불륜 “상간녀 주장 받아들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