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첫 솔로 정규앨범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강다윤 기자 2023. 10. 18. 07:2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갓세븐 영재가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17일 영재의 정규 1집 '두잇(Do It)'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영재는 18일 오후 콘셉트 스포일러 비디오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6종, 트랙리스트, 무드 필름 2종,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여기에 앞서 공개한 커밍순 티저 속 럭비 헬멧으로 표현한 청춘의 느낌과는 다르게 애절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꽃다발을 들고 있는 손 하나가 인상적이다. 꽃을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며 콘텐츠 속 내포된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 '두잇(Do It)'은 2021년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영재의 정규 앨범이다. 지난 3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얼데이(Errr Day)' 이후 약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통해 컴백하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노래를 선보이며 영재의 신보를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두잇(Do It)'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