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테니스전설' 이형택 큰딸 "차별대우, 부모에 돈 드리고 연 끊고파" 충격고백('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의 큰 딸이 부모와 연을 끊고 싶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이형택은 17세인 첫째 딸 이송은 양이 남의 시선을 의식해 스킨십이나 사랑한다는 말이 없어졌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송은은 '자신이 백만장자라면 부모님이 자신에게 쓴 돈을 모두 드리고 연을 끊고 살 것'이라고 답하며 "아빠와 싸웠을 때 내가 자존감이 낮아서 미나를 질투하는 거라고 해서 상처받았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대한민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의 큰 딸이 부모와 연을 끊고 싶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 이형택은 17세인 첫째 딸 이송은 양이 남의 시선을 의식해 스킨십이나 사랑한다는 말이 없어졌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하지만 이송은 양의 입장은 달랐다. 어릴 때부터 부모의 차별 대우로 고통받아왔다는 것.
이송은 양은 "부모님은 내가 게으르다고 생각해서 내가 조금만 해도 과대해석 해서 받아들인다. 미나에 비해 좀 차별하는 것 같다. 말씀을 드렸더니 미나처럼 사고 싶은 거 다 사지 마라고 해서 다 놔버렸다"고 입을 열었다 .
이형택은 "송은이가 왜 자기만 계속 양보해야 하냐고 하더라. 송은이한테 더 애정을 많이 썼는데 욕심이 좀 있는 아이고 사춘기가 왔다고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송은은 "아빠가 바디 필로우를 2개 가져와서 미나에게 먼저 고르라고 했다. 남은 하나를 가져왔는데 미나가 내 걸 가지고 싶어 하니까 아빠가 원래 두 개 다 미나 주려고 가져온 거니 다 주라고 했다. 좋은 지원을 받고 있는 건 알지만 딸이라 지원해주는 것 같다. 엄마가 친구와 나눈 메시지를 봤는데 내가 집에 없으니 편하다고 하더라. 내가 기숙사에 살 때는 '너는 나랑 안 맞는다. 네가 집에 없으니까 아주 평화롭다'고 했다. 빨리 독립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사전에 실시한 이송은의 문장 완성 검사결과가 공개됐다. 이송은은 '자신이 백만장자라면 부모님이 자신에게 쓴 돈을 모두 드리고 연을 끊고 살 것'이라고 답하며 "아빠와 싸웠을 때 내가 자존감이 낮아서 미나를 질투하는 거라고 해서 상처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송은이가 느끼는 감정 중 질투는 그리 크지 않다. 동생과의 문제가 아니라 부모와의 문제다. 송은이란 사람 자체로 인정받고 싶은 욕구를 질투로 풀어가면 마음이 무너질 것"이라고 조언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입 열었다..“장모가 바람났다고”('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