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과거사진 굿즈에 김준호 캐릭터 끼워 팔기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캐릭터 끼워 팔기로 돌싱포맨의 비난을 샀다.
10월 17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단독 콘서트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탁재훈 단독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출동했고, 탁재훈의 과거사진으로 만든 티셔츠, 컵, 우산 등 굿즈를 가져갔다.
이어 이상민은 굿즈를 살피다가 "나 오늘 처음 봤다"며 탁재훈의 사진 뒤에 찍힌 김준호의 캐릭터를 발견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캐릭터 끼워 팔기로 돌싱포맨의 비난을 샀다.
10월 17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단독 콘서트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는 탁재훈 단독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출동했고, 탁재훈의 과거사진으로 만든 티셔츠, 컵, 우산 등 굿즈를 가져갔다.
탁재훈이 “이거 하지 말라니까”라며 만류해도 동생들은 “좋은 아이디어다. 본인이 가장 못난 민낯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게 얼마나 의미가 있냐”고 주장했다.
김준호는 약 300개를 만들었다고 말했고 이상민은 “기부할 거다. 이번에는 빨아도 찢어지지 않는 재질로 만들었다”며 수익금이 생긴다면 좋은 곳에 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굿즈를 살피다가 “나 오늘 처음 봤다”며 탁재훈의 사진 뒤에 찍힌 김준호의 캐릭터를 발견 분노했다. 김준호는 “어린이도 올 것 같아서. 탁재훈 맞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탁재훈은 “이걸 자꾸 너희가 미는 이유가 뭐냐. 여기 뭘 먹냐. 물맛 떨어지게”라며 제 과거사진이 찍힌 컵에 질색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