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6기 순자, 뒤늦게 밝힌 이혼사유는 불륜 "상간녀 주장 받아들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의 이혼사유가 공개됐다.
순자는 17일 "불륜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 "내가 피해자인데 피해자라고 슬퍼하고만 있을 수는 없더라. 빨리 행복해져야겠다고 생각해서 여기 나왔다"고 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나는 솔로' 16기 순자의 이혼사유가 공개됐다.
순자는 17일 "불륜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순자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더라.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대신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더라. 이게 맞는 건가? 너무 힘들다"고 전했다.
이어 "한번 사기 당하듯 진행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로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지친다"고 털어놨다.
그는 "미워하는 마음이 내가 가진 것 중에 제일 무거운 거라는 거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거 가지고 있기 싫어서 회피했다. 오늘도 다시 제 마음은 무거워지고 멘탈은 깨지고. 얼른 끝나서 깃털같은 마음으로 살고 싶다"고 덧붙였다.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 "내가 피해자인데 피해자라고 슬퍼하고만 있을 수는 없더라. 빨리 행복해져야겠다고 생각해서 여기 나왔다"고 말한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입 열었다..“장모가 바람났다고”('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