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장도연 천재설 주장 “누나만큼 센스있는 사람 無” (살롱드립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주우재가 '장도연 천재설'을 주장했다.
이날 주우재는 "장도연이라는 사람을 천재라고 생각하는 장도연 추종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주우재와 장도연은 SBS '스타그램'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한편 주우재는 오프닝부터 '장도연 천재설'을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모델 주우재가 '장도연 천재설'을 주장했다.
10월 17일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모델 주우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주우재는 "장도연이라는 사람을 천재라고 생각하는 장도연 추종자"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주우재와 장도연은 SBS '스타그램'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방영된 '스타그램'은 손담비와 정윤기가 진행을 맡은 패션 뷰티 프로그램.
주로 상황극을 담당했다는 장도연은 "누가 오버 사이즈를 입으면 '오버 싸지 말라고요?' 그런 개그를 했다"며 "모델인데 스스럼없이 개그를 받아치더라"고 회상했다.
주우재는 "예능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다. 나는 확실히 모델로서 톱을 찍을 수는 없겠더라. 자기 객관화가 됐다. 그때 도연 누나를 만난 게 제 진로를 결정하는 데 많은 영향을 끼쳤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누나가 너무 잘 받아쳐 주고 케미가 좋았다. 이 누나와 같이 있으면 '내가 재미있을 수 있구나'를 느꼈다. 예능의 길을 가는 데 힘이 됐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주우재는 오프닝부터 '장도연 천재설'을 주장했다. 장도연이 고마움을 표하자 주우재는 "이 이야기는 여기저기서 많이 했다. 근데 다 편집하더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주우재는 장도연의 장점을 나열하기 시작했다. 그때 벽에 붙어있던 빼빼로가 떨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장도연은 "재수 없게 왜 빼빼로가 떨어지냐"며 급히 빼빼로를 붙여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는 "연예인분들을 많이 본 건 아니지만 아무리 말 잘하는 연예인을 봐도 누나만큼 센스 있는 사람이 없었다"고 극찬했다. 그러나 칭찬하기가 무섭게 빼빼로는 또다시 떨어졌고, 장도연은 "열받게 하지 마"라고 분노했다.
(사진=살롱드립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