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강한 바람에 체감온도 '뚝'…일교차 최대 20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요일인 18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떨어져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내륙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기온이 5도 내외가 되겠다.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 내륙과 산지, 그 밖의 높은 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낮아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아침 최저기온은 3~15도, 낮 최고기온은 19~25도로 예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조소현 기자] 수요일인 18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떨어져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은 오전까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중부지방은 낮부터, 남부지방은 밤부터 구름이 많아지겠다.
내륙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기온이 5도 내외가 되겠다. 강한 바람까지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져 춥겠다.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 내륙과 산지, 그 밖의 높은 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낮아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는 15~20도로 예상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3~15도, 낮 최고기온은 19~25도로 예보됐다.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밤부터는 강원 산지에 순간풍속 시속 70km의 강한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돼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나타내겠다.
sohy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의대 정원 확대' 드라이브?…'의료계 반발' 조율 관건
- '회장님 미술관' 1년째 잡초만 무성…조현범 부재로 관리 부실?
- 與, '김기현 2기' 짰지만..."변화 의지 약해" 당내 쓴소리
- 민주당, 정부·여당 집중 공세…레임덕 가속화 노림수?
- 개미들 '공매도 전산시스템' 주창하지만…금융위 '부정적' 기조 관건
- 아직도 이견 있을까?…라이즈 성공과 SM 새 걸그룹 기대감[TF초점]
- '바닥' 확인한 반도체, 삼성·SK하이닉스 적자 얼마나 줄였나
- "어머니, 보건소 가보세요"…'치매 조기발견 중심' 동네약국
- [2023 TMA] 잔나비 김도형, '소심한' 전완근 자랑? (영상)
- '이유미 괴력' 통했다…'힘쎈여자 강남순', JTBC 반등 견인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