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온다" 커스틴 물 퍼포먼스VS놉 빵 퍼포먼스..반전 결과[스우파2][별별TV]
김지은 기자 2023. 10. 17. 23: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잼 리퍼블릭과 레이디바운스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를 구성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바운스는 크루 배틀의 정석을 보여주며 엄청난 칼군무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잼 리퍼블릭은 마지막 배틀에서 발레복을 연상케 하는 치마를 맞춰 입고 별다른 소품 없이 춤으로 무대를 가득 메웠다.
무대가 끝나고 파이트 저지는 2대1로 잼 리퍼블릭에 점수를 부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지은 기자]
잼 리퍼블릭과 레이디바운스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를 구성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 8회에는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시작됐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바운스는 크루 배틀의 정석을 보여주며 엄청난 칼군무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후공에 나선 잼 리퍼블릭의 커스틴과 라트리스는 극강의 섹시함과 독보적인 춤사위를 펼쳤다. 또한 두 사람은 물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환호케 했다. 이에 다른 크루들은 "큰 거 온다. 나도 현장에서 보고 싶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또 잼 리퍼블릭의 비장의 무기로 출격한 오드리는 소름 돋는 춤 실력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반면 레이디바운스는 빵과 가방 등을 이용해 기존엔 볼 수 없었던 강한 쇼맨십과 참신한 안무 구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잼 리퍼블릭은 마지막 배틀에서 발레복을 연상케 하는 치마를 맞춰 입고 별다른 소품 없이 춤으로 무대를 가득 메웠다.
무대가 끝나고 파이트 저지는 2대1로 잼 리퍼블릭에 점수를 부여했다. 하지만 곧이어 공개된 현장 관객 투표에서 레이디바운스가 460점을 획득하며 판도를 뒤집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에 레이디바운스의 리더 놉은 간절함이 담긴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김지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신화 이민우 "20년 지인 전재산 갈취" 경악 - 스타뉴스
- 추성훈, 대장 내시경 중 별안간 "쌌다" 충격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이상민 母 5년째 투병.."아들 못 알아봐" 애틋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