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 이필립♥박현선, 둘째 성별=딸.."소원 이뤄" 기쁨의 포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립의 아내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 박현선이 둘째의 성별 확인 후 기뻐했다.
17일 박현선은 이필립과 함께 2세 성별을 밝히는 젠더리빌 파티를 진행했음을 알렸다.
박현선은 기뻐하며 이필립 품에 안겼다.
둘째가 딸임을 밝힌 박현선은 "이로로(첫째) 동생의 성별을 공개한다"며 "소원 다 이뤘어"라고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박현선은 이필립과 함께 2세 성별을 밝히는 젠더리빌 파티를 진행했음을 알렸다.
해외에서 시작된 '젠더리빌 파티'는 태중 아이의 성별을 확인하는 행사다. 풍선을 터뜨려 그 안의 장식물 색이 분홍색이면 딸, 파란색이면 아들로 구분한다.
박현선의 남편 이필립이 터트린 풍선에는 분홍색 꽃가루가 쏟아져 나왔다. 박현선은 기뻐하며 이필립 품에 안겼다.
둘째가 딸임을 밝힌 박현선은 "이로로(첫째) 동생의 성별을 공개한다"며 "소원 다 이뤘어"라고 기뻐했다.
앞서 박현선과 이필립은 2010년 10월 결혼했고, 지난해 2월 첫째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박현선은 지난 14일 둘째 임신 소식을 밝혔다.
한편 이필립은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했으며 '시크릿가든', '신의' 등에 출연했다. 현재 화장품 브랜드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IT 기업 STG 회장 아들로 알려진 바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신화 이민우 "20년 지인 전재산 갈취" 경악 - 스타뉴스
- 추성훈, 대장 내시경 중 별안간 "쌌다" 충격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이상민 母 5년째 투병.."아들 못 알아봐" 애틋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