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베베, 울플러에 100:0 완승…저지+관객 심사 일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베베가 울플러와의 대결에서 저지, 관객 점수 승리를 거뒀다.
스페셜 저지로 홀리뱅 허니제이, 프라임킹즈 트릭스가 합류한 가운데, 울플러와 베베가 가장 먼저 맞대결을 펼쳤다.
두 크루의 대결에 모든 크루는 최강 배틀러 크루인 울플러를 승리 예상 크루로 선택해 베베를 긴장하게 했다.
베베와 울플러는 자유형식의 A구간, 1:1 대결의 B구간, 상대 크루곡 대결의 C구간 모두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베베가 울플러와의 대결에서 저지, 관객 점수 승리를 거뒀다.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시작됐다. 배틀 퍼포먼스 미션 점수는 파이트 저지, 현장 관객, 글로벌 대중 평가 점수를 합산한다.
스페셜 저지로 홀리뱅 허니제이, 프라임킹즈 트릭스가 합류한 가운데, 울플러와 베베가 가장 먼저 맞대결을 펼쳤다. 두 크루의 대결에 모든 크루는 최강 배틀러 크루인 울플러를 승리 예상 크루로 선택해 베베를 긴장하게 했다.
베베와 울플러는 자유형식의 A구간, 1:1 대결의 B구간, 상대 크루곡 대결의 C구간 모두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대결 결과 스페셜 저지 모두 베베에게 손을 들었다. 더불어 현장 관객 투표 점수도 483:340으로 베베가 승리를 거뒀다.
이에 베베는 파이트 저지 점수 30점, 현장 관객 투표 점수 70점을 모두 획득해 100:0으로 승리했다.
한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기 위한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56세 채시라, 한국무용수 깜짝 변신…단아한 한복 자태 [N샷]
- '고딩엄빠5' 최지혜, 18세에 엄마된후 결혼만 세번…MC들 충격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