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 모여라"… MCND, 공식 팬클럽 멤버십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가 공식 팬클럽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MCND는 지난 16일 오피셜 플랫폼을 통해 오피셜 팬클럽 젬 글로벌 멤버십(OFFICIAL FANCLUB GEM Global Membership) 오픈 소식을 알렸다.
16일 오후부터 시작된 멤버십 모집은 MCND 오피셜 플랫폼 가입자에 한해 상시 진행되며, 유효 기간은 가입일로 365일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MCND를 사랑하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는 지난 16일 오피셜 플랫폼을 통해 오피셜 팬클럽 젬 글로벌 멤버십(OFFICIAL FANCLUB GEM Global Membership) 오픈 소식을 알렸다.
16일 오후부터 시작된 멤버십 모집은 MCND 오피셜 플랫폼 가입자에 한해 상시 진행되며, 유효 기간은 가입일로 365일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MCND를 사랑하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가입 회원에게는 유효 기간 내 1회 멤버십 Welcome KIT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 공연 선예매 혜택을 비롯해 멤버십 독점 콘텐츠 제공, 공개방송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응모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를 통해 MCND는 팬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ND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데뷔 후 유럽을 시작으로 미주와 아시아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최근에는 남미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월드 어드벤처 2023’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냉장고 1위' 위니아, '최초 노트북' 日도시바…무너지는 전통기업들
- "얼굴이 몇 개야?"...한문철도 처음 본 킥보드 역주행 영상
- 만취운전 생중계한 50대 유튜버…시청자 신고로 잡혔다
- “아내와 별거 중 사업 대박…이것도 재산 분할해야 하나요?”
- 손흥민이 직접 밝힌 출전 배경, “한국 팬 앞에서 안 뛰는 건 용납 안 돼”
- "중학생이라 소리쳤지만 수갑 채워" 흉기난동 오인 경찰, 그 이후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칼날 가는 이준석, 무소속 TK출마설에 “모든 가능성 열고 검토”
- 벌꿀 안 상한다는데…'품질 유지 기한'은 뭐지?[궁즉답]
- 대통령실 "尹, 박민 KBS 사장 후보자 인사청문요청안 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