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바다, 탈락 예상 크루 재지목에 “이게 대중의 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베베가 탈락 예상 크루로 지목됐다.
중간 점검은 크루들의 자체평가로 이어졌고, 베베의 무대를 본 울플러는 "우리 작전 다시 세워야 할 것 같아"라며 걱정하기도.
중간 점검 결과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은 베베와 울플러 중 승리 크루 예상으로 울플러를 선택했다.
베베는 모든 크루의 탈락 예상 크루로 뽑혔고, 러셔는 "메가 크루가 갑자기 생각난다"며 긴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배틀 퍼포먼스’ 미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베베는 울플러가 탈락 배틀에서 보여줬던 소품과 의상을 활용한 무대를 준비했다. 중간 점검은 크루들의 자체평가로 이어졌고, 베베의 무대를 본 울플러는 “우리 작전 다시 세워야 할 것 같아”라며 걱정하기도.
중간 점검 결과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은 베베와 울플러 중 승리 크루 예상으로 울플러를 선택했다. 울플러는 탈락한 크루 몫까지 좀 더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안무를 선보였다. 울플러의 우려와 다르게 많은 크루에게도 색다르게 다가오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베베는 모든 크루의 탈락 예상 크루로 뽑혔고, 러셔는 “메가 크루가 갑자기 생각난다”며 긴장했다. 바다도 “또 한 쪽으로 쏠려버렸다”며 “우리가 이번에 메가크루 미션하면서 느끼지 않았냐. 이게 대중의 눈이라서 ‘우리가 부족한 면이 많았지’ 인정하고 얼른 수정하러 가야 해”라고 의욕을 드러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름도 추석도 죽쒔다...K관객은 호락호락하지 않아[MK무비]
- ‘스우파2’ 바다, 탈락 예상 크루 재지목에 “이게 대중의 눈”
- ‘스우파2’ 트릭스·허니제이, 배틀 퍼포먼스 미션 ‘스페셜 저지’로 출격
- ‘돌싱포맨’ 김준호, 탁재훈 리허설 모습에 깜짝... “노래 잘 할 줄 몰라”
- “내 콘서트야”... 탁재훈, 단독 콘서트 센터 쟁탈전에 ‘울컥’ (‘돌싱포맨’)
- ‘돌싱포맨’ 이상민, 김준호 단체 미팅 언급에 울컥... “혼자 짜장면 먹어”
- 탁재훈, ‘돌싱포맨’ 콘서트 지원사격 예고에 “코인노래방이냐”
- ‘미스터트롯2’ 송민준, 팬미팅 티켓 오픈 2분만 전석 매진
- SM “엑소 찬열·세훈 이적 NO..개인활동 조건부 허락”
- “이재성·김민재 맞대결” 분데스리가 코리안 더비 극장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