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안세하. “가위 잘 눌린다...퇴치 방법은 ‘전자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세하가 귀신을 잘 보는 체질이라고 밝혔다.
10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3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배우 안세하가 등장했다.
안세하는 "귀신을 잘 보는 걸까...가위에 잘 눌리는 체질이다"라고 답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3는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세하가 귀신을 잘 보는 체질이라고 밝혔다.
10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3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배우 안세하가 등장했다.
안세하가 등장하자 MC들은 “귀신 잘 보냐”라고 물었다. 안세하는 “귀신을 잘 보는 걸까...가위에 잘 눌리는 체질이다”라고 답했다.
MC들은 “귀신이 좋아하는 체질이다”라며 좋아했다. 안세하는 “가위에서 벗어날 방법 연구하는데 쉽지 않다”라며 경험담을 전했다.
“어느날 자는데 가위가 와서 일어나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몸은 안 움직이고 눈만 반짝 뜬 거다”라며 안세하는 경험담을 얘기했다. “그때 옷장 근처가 으스스한 느낌이었다. 그쪽을 보는데 옷장 안에서 날 보는 꼬마와 눈이 맞추졌다”라는 안세하 경험담에 박수가 나왔다.
안세하는 퇴치방법으로 ‘전자기기’를 들었다. “라디오나 TV 틀어두고 자니까 귀신이 안 나온다”라는 안세하 얘기에 MC들은 “전자파 때문이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심야괴담회’ 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3에는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김구라, 김숙과 함께 황제성, 김아영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3는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