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콘서트야”... 탁재훈, 단독 콘서트 센터 쟁탈전에 ‘울컥’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김준호, 이상민, 임원희가 탁재훈을 지원사격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연 탁재훈을 지원사격하는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센터 쟁탈전이 계속되자 이상민은 "자기 부분일 때 슥 내주자"고 제안했고, 탁재훈은 "내가 하는 콘서트다"며 "무슨 자리욕심이 있어"라고 울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8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연 탁재훈을 지원사격하는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네 사람은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선곡해 연습에 돌입했다. 연습실에 모인 포맨은 파트별로 연습을 준비했다.
김준호는 “자리를 근데, 형이 왜 센터야?”라며 이상민에 물었다. 이에 이상민은 “기본적으로 가수가 가운데 있어야지”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센터 쟁탈전이 계속되자 이상민은 “자기 부분일 때 슥 내주자”고 제안했고, 탁재훈은 “내가 하는 콘서트다”며 “무슨 자리욕심이 있어”라고 울컥(?)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이상민, 김준호 단체 미팅 언급에 울컥... “혼자 짜장면 먹어”
- 탁재훈, ‘돌싱포맨’ 콘서트 지원사격 예고에 “코인노래방이냐”
- ‘미스터트롯2’ 송민준, 팬미팅 티켓 오픈 2분만 전석 매진
- SM “엑소 찬열·세훈 이적 NO..개인활동 조건부 허락”
- “이재성·김민재 맞대결” 분데스리가 코리안 더비 극장 생중계
- 키나 항고 취하 vs 3인 폭로 계속...피프티 사태 새 국면[MK이슈]
- 비뚤어진 사랑이 불러온 비극 `독친`[MK무비]
- 어반자카파 권순일,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부른다
- ‘슈돌’ 오나미, 홍현희 아들 보며 “빨리 아기 낳고파”
- 정수민, 풋풋 10대 짝사랑 담은 ‘선셋’ 라이브 클립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