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내 콘서트가 코인 노래방?”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공연 거부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콘서트 도움을 거부했다.
10월 17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단독 콘서트를 위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까지 모였다.
콘서트 18일 전 돌싱포맨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탁재훈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의 콘서트 도움을 거부했다.
10월 17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단독 콘서트를 위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까지 모였다.
탁재훈이 데뷔 28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했다. 콘서트 18일 전 돌싱포맨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모였다. 탁재훈은 도라지즙 등을 챙겨주는 동생들에게 “너희가 왜 신경을 쓰냐. 편안하게 와서 구경하고 가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상민은 “다른 신경 쓰지 마라. 우리가 다 하겠다. 노래에만 집중해라”고 의미심장한 말했고 탁재훈은 “이게 무슨 청천벽력 같은 소리냐”며 관심을 거부했다.
임원희도 “형이 부탁을 하셔야 한다. 저 페스티벌 공연하고 온 사람이다. 반응이 장난이 아니었다”고 말했고 탁재훈이 “너 1000명 앞에서 해 봤냐”고 묻자 임원희는 “500명 앞에서 해보니 1000명도 가능할 것 같다”고 답했다.
탁재훈은 “지금 네 기록 깨러 다니냐. 내 콘서트가 코인 노래방이냐. 하지 마라. 너희가 올까봐 미치겠다”고 걱정을 드러냈지만 이상민은 “형 공연에 우리 넷이 노래하면 눈물난다. 재훈이 형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일방적인 애정공세 했다.
이어 이상민은 “재훈이 형 옆에 없으면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콘서트를 위해 다듬어줄 수 있을 것 같다. 음악적으로 재훈이 형이 저를 존경한다”고 주장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